매출과 브랜딩,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은 디스이즈네버댓의 디지털 브랜딩 전략
이번 웨비나에서는 매출과 브랜딩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은 14년 차 패션 브랜드의 디지털 브랜딩 전략을 다룹니다. 디스이즈네버댓 디지털팀 이민형 리더가 패션 브랜드가 디지털 환경에서 구매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방법을 아낌없이 알려드립니다.
- 일시 : 24년 4월 30일 화요일 오후 3시 (60분)
- 연사 : 이민형 (디스이즈네버댓 디지털팀 리더)
- 디스이즈네버댓 디지털팀 리드 디자이너
- (전) 네이버 인터랙션 및 모션 그래픽 디자이너
- 참가비 : 무료
- 참가 방법 : 온라인 (Zoom), 접속 링크 별도 안내 예정
*본 웨비나는 사전에 참가신청을 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. 아티클 하단 ‘웨비나 신청하기' 버튼을 눌러 신청을 완료해 주세요. 신청서에 적어주신 연락처로 참가 안내문과 신청 링크를 보내드립니다.
롱런하는 패션 브랜드 디지털 브랜딩 전략, 내 비즈니스에 적용해 보세요
패션 브랜드 시작하시는 분들은 ‘브랜드 캠페인’을 양날의 검 같다고 합니다. 매출이 없는 상태에서 브랜딩에 무리한 시간을 쓰기 어려운 게 현실인데, 막상 브랜딩이 없으면 뚜렷한 경쟁력을 갖추기 어렵기 때문이죠.
디스이즈네버댓은 충성 고객도, 탄탄한 캐시카우도 없던 2010년부터 영상을 만들었다고 합니다. ‘옷' 하나로는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기 어렵다고 생각했던 것인데요. 영상, 음악, 사진 등 디지털 브랜딩을 쌓아온 디스이즈네버댓에게 영상 콘텐츠는 강력한 경쟁력이 됐습니다.
▲ 뉴발란스, 뉴에라, 케이스티파이 등 유명 브랜드와 다양한 콜라보 프로젝트를 선보인 디스이즈네버댓
이번 웨비나에서 경쟁력있는 디스이즈네버댓의 디지털 브랜딩 전략을 확인해 보시고, 내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도 알아가시면 좋겠습니다. 브랜딩에 대한 사업자분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.
고객사의 성장이 곧 우리의 성장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더 나은 결제 경험을 만듭니다. 결제가 불편한 순간을 기록하고 바꿔갈게요.